그 기쁘신 뜻을 위하여(엡1:5)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벧전1:16)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가족의 육신이 건강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이것은 세포와 관계된 건강한 육체의 비밀이니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자신의 일을 마치고 죽은 세포들이 몸 안에 쌓여 썩지 않고 씻겨져서 몸 밖으로 나가야 한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는 그 일을 위해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우유와 생수를 주셨으니 그것을 꾸준히 마시는 자는 그것들이 잘 씻겨져 나간다. 그리하여 몸이 비록 영혼이 떠난 후에는 썩어질지라도 그의 영원한 영혼이 육안에 거하는 동안에는 건강을 유지하므로 썩어질 몸을 거룩의 도구로 드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우유는 사람들의 말처럼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 아니요 뼛속의 죽은 세포를 씻어내는 일을 하고 생수는 내부적인 장기들에 쌓여있는 것들을 씻어낸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최소한 6가지 이상의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야 생수로 보신다. 또한 바다 쪽보다는 땅의 안쪽에 있는 깊은 산에서 솟아나는 물이 좋다.

그런데 죽은 세포들 가운데 우유와 생수를 통해서도 사람의 몸에서 씻겨나가지 않은 것들이 있다. 그러므로 아버지께서는 빛이 그것들을 일일이 빼내도록 하셨으니 종들이 아버지의 말씀에 순종해 사람이 잠자는 동안 그 일을 행한다. 하지만 일반의 은혜와 특별한 은혜가 있으니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함께하는 종들은 자신이 함께하는 자가 불의하고 악할지라도 아버지의 때가 이르기 전까지는 그 일을 성실하게 행하되 아버지의 뜻과 말씀에 순종하는 자의 육은 더욱더 깨끗하게 닦아 몸의 건강을 유지시킨다. 그래야 그가 그리스도를 따르며 끝까지 거룩을 이루어갈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흠 없는 몸으로 아버지께 영광을 돌려드리고 그 거룩한 육체의 생명에 이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순종하여 의와 거룩을 다 이루셨음을 믿고 자신도 하늘과 땅의 은혜를 의지해 아버지의 뜻을 이루어가는 자는 그 십자가의 길에서 자신의 영원한 영혼만 아니라 썩어질 육신도 늘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된다.

그러나 자신의 뿌리가 자신의 어미와 아비에게로부터 왔음을 알면서도 배은망덕한 자들은 부모에게 은혜와 생명을 받았어도 부모의 말에 불순종하듯 자신의 영혼이 아버지로부터 왔으며 자신의 육체를 그리스도께서 지으셨음을 알면서도 거부하는 자들은 십자가의 은혜를 거부하고 원수의 말을 듣는다. 그렇다고 그들이 목마를 때 물을 마시지 않고 배고플 때 밥을 먹지 않고 살아서 움직이기 위해 숨을 쉬지 않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창조자를 거부할지라도 자신에게 필요한 일반의 은혜는 전부다 취하며 마음껏 이용한다. 그리하여 이렇게 이기적인 마음을 품은 자들은 아버지의 뜻을 이루기는커녕 오히려 그 몸을 불의와 죄악에 버려두고 자신의 욕심과 영광과 의를 위해 인면수심과 같은 일도 행하되 누구든지 짐승의 말을 듣고 따르면 언제든 인면수심으로 변한다.

그러므로 세상에는 자신이 아비의 씨와 어미의 밭이 만나 이 세상에 나왔음을 부인하며 원망하며 저주하는 자들이 있다. 그것은 자신이 부모에게 나왔음을 과학적으로 믿지 못해서가 아니요 자신이 받은 은혜와 생명의 선물에 감사하기보다는 자신의 동의 없이 자신을 그렇게 낳았다는 미움과 원망으로 인한 부정이되 그 많은 씨들 가운데 가장 먼저 열심히 헤엄쳐 어미의 밭으로 들어간 것은 정작 자신이다. 마찬가지로 창조자를 부인하는 자들도 자신에게 있는 말씀(DNA)과 실들(염색체)과 작은 열매(세포)들을 보고도 자신의 창조자가 있음을 과학적으로 믿지 못함이 아니요 자신이 받은 은혜와 영생의 선물에 감사하기보다는 자신을 지금까지 그렇게 그곳으로 인도했다는 원망과 미움으로 인한 부정이되 그곳까지 인도할 수 있는 원수의 힘에 연료로써 욕심과 교만과 의를 부어준 것은 정작 자기자신이다. 그러므로 깨달아야 할 것은 셋째하늘에서 가장 처음에 지음을 받은 아버지의 모든 빛은 자신이 피조물임을 다 믿고 그 은혜와 선물에 감사했으되 오직 원수만 감사치 않고 끝까지 자신이 피조물이라는 것을 부인했다. 즉 창조자를 부인하며 부정하는 자는 이미 자신이 피조물임을 부인했던 그 짐승과 같은 자가 주는 생각을 받아드리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아버지께서 사람에게 몸을 주신 목적은 무엇인가? 두 가지를 알면 영원한 복을 얻으리니 첫째 남자와 여자가 거룩하게 한 몸을 이루며 자녀를 낳아 아버지의 거룩한 자녀가 되도록 기르게 하심이다. 그러므로 이 목적을 깨달은 자들은 육체의 생명을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리며 부부간에 성의 기쁨을 얻고 또한 사랑과 순종의 질서가 있는 행복하고 거룩한 가정을 이루어간다. 둘째 자신의 썩어질 몸을 보고 오히려 하늘에 있는 그 거룩한 육체를 소망하며 오직 한번밖에 없는 육신의 기회 동안에 거룩을 이루게 하심이다. 그러므로 큰 은혜를 받아 이 목적을 깨달은 자들은 자신의 생각에서 돌이키고 썩어질 육의 욕심을 취하려고 들어갔던 헛된 세상에서 나와 자신의 마음과 믿음을 오직 기쁘신 뜻에 둔다. 그리하여 꿀과 같은 단잠을 자며 안식하고 먹는 즐거움을 누린 후에 얻은 몸의 힘으로 전능자의 은밀한 곳에서 오직 선한 일을 위해 애쓰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는 악인들이 행한 불의와 죄를 심판하시어 그들에게 상급으로써 사망을 주시는 것처럼 의롭고 거룩한 자들이 행한 의와 거룩도 심판하시어 그들에게 상급으로써 생명을 허락하신다. 그러므로 이렇게 자신의 마음과 믿음을 거룩에 두고 자기의 몸을 거룩을 위해 드린 영혼들은 십자가의 은혜로 말미암아 새 생명에 이른다. 그리하여 그들은 썩어질 육신을 벗어났을 때 몸의 재료는 온 순서대로 흙으로 돌아가되 영혼은 그리스도께 법적인 심판을 받고 아버지께서 하늘에 준비해두신 그 거룩하고 새로운 육체를 얻어 아버지의 영광스런 자녀들과 그리스도의 신령한 신부들이 되고 또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어 천년왕국을 마쳤을 때 첫째 새 하늘과 새 땅이 멸망할지라도 오히려 그리스도를 따라 시공의 한계가 없는 아버지와 아들의 나라로 올라가 영원한 생명의 은혜와 기쁨을 아버지와 함께 누리게 되는 것이다.

“강이 에덴에서 발원하여 동산을 적시고 거기서부터 갈라져 네 근원이 되었으니 첫째의 이름은 비손이라 금이 있는 하윌라 온 땅에 둘렸으며 그 땅의 금은 정금이요 그 곳에는 베델리엄과 호마노도 있으며 둘째 강의 이름은 기혼이라 구스 온 땅에 둘렸고 세째 강의 이름은 힛데겔이라 앗수르 동편으로 흐르며 네째 강은 유브라데더라”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

“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케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취게 하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리우심이니라”

“또한 저희가 마음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매 하나님께서 저희를 그 상실한 마음대로 내어 버려 두사 합당치 못한 일을 하게 하셨으니 곧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시기, 살인, 분쟁,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요 수군수군하는 자요 비방하는 자요 하나님의 미워하시는 자요 능욕하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을 도모하는 자요 부모를 거역하는 자요 우매한 자요 배약하는 자요 무정한 자요 무자비한 자라 저희가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하다고 하나님의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 일을 행하는 자를 옳다 하느니라”

“내가 보매 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새끼 양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하더라”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치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너희의 패리함이 심하도다 토기장이를 어찌 진흙같이 여기겠느냐 지음을 받은 물건이 어찌 자기를 지은 자에 대하여 이르기를 그가 나를 짓지 아니하였다 하겠으며 빚음을 받은 물건이 자기를 빚은 자에 대하여 이르기를 그가 총명이 없다 하겠느냐”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그들의 신들을 불에 던졌사오나 이들은 참 신이 아니라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뿐이요 나무와 돌이라 그러므로 멸망을 당하였나이다”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이 말이 미쁘도다 원컨대 네가 이 여러 것에 대하여 굳세게 말하라 이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로 하여금 조심하여 선한 일을 힘쓰게 하려 함이라 이것은 아름다우며 사람들에게 유익하니라”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만국이 그 빛 가운데로 다니고 땅의 왕들이 자기 영광을 가지고 그리로 들어오리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s-Man of the dust-2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복 있는 사람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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