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쁘신 뜻을 위하여(엡1:5)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벧전1:16)

은혜가 넘치는 십자가의 진리입니다. 꽤나 오랜 시간을 전통에서 괴로워하고 방황하며, 과연 십자가의 길이 정확히 어떠한 고난의 길을 말함인지, 그리고 왜 십자가가 아버지께서 아들을 통해 우리에게 베푸신 유일하신 신의 지혜인지, 왜 십자가가 아버지와 아들과 거룩하신 영의 은혜요 사랑인지 온전히 깨닫질 못했습니다. 그저 교만한 자신의 의와 결단만으로 십자가를 진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한 채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보았습니다. 깨달음도 없고 적용도 되질 않으며, 순종에 따른 아버지의 그 풍성하고 넘치는 사랑을 보지 못하였으니, 다른 영혼들에게 차고 넘쳐 흐르는 그 사랑도 있을 리 만무하였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온전히 깨닫길 원하시어 베풀어 주신 아버지의 긍휼에 감사하옵고, 오직 살고자 하는 마음 하나만으로 아버지의 뜻과 계획대로, 그 거룩한 부르심에 합당한 아버지의 의롭고 거룩한 자녀가 될 날을 소망합니다. 말씀의 기초를 통하여 오직 십자가의 길만이 빛의 길이요 생명의 길임을 믿기에, 거룩한 믿음과 셋째 하늘의 소망을 주신 아버지와 아들과 거룩하신 영께 영광과 존귀와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아멘!

그리스도께서는 죄가 없으시며 그분의 피는 깨끗하시기에, 아버지의 뜻대로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의지하며 맏아들을 쫓아 십자가의 길을 가는 그리스도의 형제자매들에게 원수의 선악의 뿌리는 뽑힐 것이니, 마지막 교회시대의 십자가인 단두대를 바라보며 죄와 이 세상을 이기고,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아버지께 드리겠나이다. 아멘!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태그 구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