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쁘신 뜻을 위하여(엡1:5)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벧전1:16)

행복한 부부와 가정을 이루려면

아버지께서는 태초에 부부와 가정을 허락하시되 가정에 기쁨과 행복과 소망이 넘치도록 계획하셨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거룩한 기쁨과 복음의 행복과 하늘의 소망이 임할 수 있는 비밀의 첫걸음이니 자신의 부부지간에 또한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기 원하는 남자와 여자는 이것을 기억함이 옳다.

남자와 여자가 우선 그리스도 앞에 순종할 때는 남자는 마음을 다해 여자를 위해 목숨을 내어놓고 사랑하며 여자는 마음을 다해 남자에게 그리스도께 대하듯이 한다. 그리하여 아버지의 뜻과 계획이 그 부부와 또한 자녀들에게도 이루어져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둘 다 혹은 둘 중 하나가 말씀에 불순종할 때는 그 남녀 사이에 불안이 오게 된다. 또한 둘 중에 한 사람이 말씀을 떠나 있을 때도 역시 그가 찾아온다. 하지만 염려대신 회복의 믿음을 가질 수 있음은 아버지께서 순종하는 자의 배우자를 그리스도를 통해 붙들고 계시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둘 중 한 명이 말씀에 순종하는 부부의 경우에는 말씀을 떠났던 자가 다시 돌아오게 되리니 아버지의 거룩하시고 온전하신 구원계획이 다시 이루어져 가게 된다. 그러나 만일 둘 다 다 말씀에서 떠나 있을 때는 불안이 오래가고 가정에 폭풍도 오게 되리니 폭풍가운데 있는 두 사람이 화해를 하려면 그리하여 다시 행복한 부부와 가정을 이루려면 방법은 오로지 한 가지니 이 길밖에 없다.

첫째 어리석고 강퍅한 원수의 자식은 박수소리가 어떻게 나는지 모르니 끝까지 상대방을 탓하되 너와 네 집의 구원을 사모하는 자는 첫째 오직 십자가 앞에 자신의 잘못을 내려놓고 둘째 상대방에게 자신의 잘못을 내려놓는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로서 그렇게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은 것을 내려놓은 후에는 둘이서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며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며 상대방의 마음을 위로하면 그곳에 아버지와 아들께서도 그 두 남녀에게 함께 하신다. 그러나 이것을 행위로만 하게 되면 그 폭풍이 더욱더 악하게 되리니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지고 진심으로 해야 한다. 또한 부모의 그런 진실된 모습을 자녀가 볼 때 자녀가 깨닫는 것이 있으니 자신과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관계를 보게 된다. 그러므로 그들도 자신이 부모에게 순종치 못하는 것들을 기억하고 눈물 흘리며 애통하며 아버지께 간구하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순종하는 가정에는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려주신 피의 능력이 임하리니 아버지께서 태초에 계획하신 기쁨과 행복과 소망의 약속을 깨려는 그 원수의 어떤 불안과 폭풍도 다 이겨내며 이 어두운 세상가운데서 오히려 너와 네 집이 아버지의 함께하심을 항상 누리며 그 구원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 하지만 이 땅에서 아버지의 나라를 누리던 부부와 자녀들이 아버지의 거룩한 자녀와 그리스도의 신령한 신부로서 성전에 들어가 그 거룩한 곳에 섰을 때는 아버지의 언약이 이루어졌으니 이 땅의 성전에서 누리던 것보다 천 배가 되는 거룩한 기쁨과 평화와 소망을 아버지의 그 사랑과 평화 안에서 영원히 누리게 된다.

“믿지 아니하는 남편이 아내로 인하여 거룩하게 되고 믿지 아니하는 아내가 남편으로 인하여 거룩하게 되나니 그렇지 아니하면 너희 자녀도 깨끗지 못하니라 그러나 이제 거룩하니라”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태그 구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