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쁘신 뜻을 위하여(엡1:5)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벧전1:16)

아내의 내조

아내의 내조

아버지께서 여자를 남자를 통해 남자를 돕도록 지으셨으니 모든 여자는 자신의 생명이 남자에게 왔음을 알기에 또한 자신이 지음 받은 목적을 알기에 본능적으로 남자를 잘 내조하기 원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므로 여자의 그 본성이 아버지께 지음 받은 존재임을 증명하되 말로 꼬이는 솜씨가 뛰어난 원수로 인해 대부분의 여자들은 그 마음이 쉽게 막혀버린다. 그러나 진리는 사람을 에서 자유케 하는 것이니 누구든지 해산하는 수고의 비밀을 깨닫고 순종하는 여자는 원수가 막지 못하리니 창조자에 의해 자신이 여자로 지음 받은 그 목적을 이룰 수 있다. 그리하여 비밀을 깨달은 여자는 무엇을 어떻게 잉태하며 또한 어떻게 그 생명을 수고하며 키우는지 그 과정을 알고 순종하면 남편이 자기자신과 가정을 거룩하고 온전한 구원으로 이끌어가는 것을 훌륭하게 내조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여자자신의 구원도 얻게 되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씨를 받아 자신의 배에서 그 생명을 소중히 키우다 정해진 시간이 차면 그 새로운 생명을 해산하여 이 세상에 내어놓는다. 이처럼 씨는 땅이 없이는 자라나지 못하며 땅도 씨가 없이는 아무런 쓸모가 없는 것이니 씨도 땅도 중요하되 더 중요한 것은 씨다. 왜냐하면 씨를 통해 먼저 열매를 맺되 그 씨가 열매를 맺을 때에는 그 땅도 함께 승천하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씨도 땅도 오직 아버지 손에 있으니 땅은 오직 씨가 싹이 틀 때까지 보호하되 싹이 튼 후에는 그 싹이 나무가 되어 열매를 맺을 때까지 기다리며 그 나무에게 필요한 영양을 받아 전해주는 것이다. 또한 씨가 싹이 트는 것도 자신이 자라나 열매를 맺는 것도 빛과 물 없이 스스로 이룰 수 없으니 오직 그들에게 아버지의 손길이 임한다. 즉 아버지께서 그 나무에 손길을 얹으시니 그 나무가 땅과 함께 하며 자라게 되는 것이다. 그리하여 이렇게 어느 기간이 지나면 그 나무가 열매를 맺고 또한 나무가 열매를 맺을 때에는 땅이 그 나무를 따라 올라갔으니 여자가 씨를 받아 생명을 키운 후 해산하는 것처럼 땅도 그 나무를 따라 올라가 그 열매를 맺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여자는 우선 그리스도를 믿어야 하며 믿는 여자는 이제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의 살과 피를 주시어 그의 교회를 사랑하심과 같이 남편이 낮에 어느 곳에 있었다 할지라도 밤에는 자신의 옆에서 잠을 자니 자신을 사랑하는 그 남편을 믿어야 한다. 그러면 이렇게 말씀에 순종해 남편을 믿고 따른 여자가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게 되며 십자가에서 자기 몸을 주신 것과 같은 사랑을 자기의 남편에게도 받게 된다. 또한 그리스도의 신령한 신부인 교회가 그리스도라는 신랑 이외에 썩어질 육을 얻고자 세상이라는 다른 남자에게 자신의 깨끗한 마음과 몸을 내주면 영적으로 간음하는 것이니 여자는 오직 자기의 남편만을 생각하며 자신의 마음과 몸의 정절을 지켜야 한다. 그러면 그런 수고를 10개월하고 난 후에는 깨끗하고 새로운 생명을 얻듯이 말씀에 순종해 남자에게 순종한 여자도 자기의 썩어질 육신을 벗어났을 때 이 땅에서 승천하여 그 거룩하고 새로운 몸의 구원을 얻게 됨이니 그것은 승천의 비밀을 깨달은 여자가 두 남자에 대한 정절로써 믿음과 사랑과 순종의 거룩함에 거하며 해산하는 수고를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렇게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여자는 남편이 거룩한 구원을 이루도록 내조하며 동시에 자신의 거룩한 구원도 이루되 열매라는 것은 하나가 아니요 여러 개가 열리니 잘 내조한 한 여자와 그리스도를 따른 한 남자로 인하여 그들의 사이에서 나온 육의 자녀들도 그 거룩하고 온전한 구원을 함께 얻게 된다.

“그러나 여자들이 만일 정절로써 믿음과 사랑과 거룩함에 거하면 그 해산함으로 구원을 얻으리라”

“그러나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기같이 하고 아내도 그 남편을 경외하라”

“이는 유업의 상을 주께 받을 줄 앎이니 너희는 주 그리스도를 섬기느니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태그 구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