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쁘신 뜻을 위하여(엡1:5)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벧전1:16)

발발 시기

발발 시기

어떤 이방인들은 나름의 욕심과 이익을 위하여 혹은 자기의 의를 나타내고자 전쟁을 기다리되 어떤 이방인들은 전쟁이 얼마나 두렵고 비참하고 고통인지 잘 알기에 절대로 전쟁은 일어나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그런데 이렇게 누구는 환난을 기다리고 누구는 원치 않는 것은 믿는 자들의 안에서도 마찬가지니 전쟁을 원치 않는 영혼들은 아직도 이 세상에 소망이 있기 때문이요 깨어서 그날을 기다리는 영혼들은 환난이 다가온다는 것은 곧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날이 가까웠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전쟁과 모든 종류의 환난이 두렵지 않다. 그러므로 아버지와 아들께서 그 시기와 때를 비밀로 하시되 말씀에 기록된 것과 같이 늘 깨어있는 영혼들은 그 시기와 때를 알 것이요 잠자는 자들은 모를 것이라 하셨으니 이것은 첫사랑을 붙들고 깨어있는 영혼들을 위한 것이니 한민족에 환난이 일어나는 그 시점은 더운 때도 아니요 너무 추운 때도 아니니 선선한 계절이다. 그리하여 이방나라들은 그 추위를 방지하고자 선선한 때에 다시 시작을 할 것이되 그들의 표현으로 전면전이라는 것은 북쪽이 그 강한 여자의 나라로 핵을 다 보낸 그 시점을 기준으로 사람의 눈으로는 이전이요 아버지와 아들의 눈으로는 후이며 원수의 그 시간과 계산으로는 동시다.

그런데 원수는 자신이 환난을 일으키며 사람들에게 하는 말이 있으니 ‘내가 모든 시간을 주관한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것은 거짓말이니 시간이라는 것도 아버지와 아들께서 창조하신 바이시며 시간도 아버지의 손에 있다. 또한 원수는 자신의 계획을 자신의 것이라 말하되 아버지께서 이미 그의 악한 마음과 계획을 아시고 그의 앞길을 다 예비하여 두셨으니 태초부터 마지막까지 모든 것이 아버지의 계획대로만 이루어진다. 그러므로 잘 깨달아야할 것은 원수는 자신의 악한 마음으로 정한 계획으로 갈 바이요 그러나 시간은 그에게서 권한이 없으니 그는 계획만 있되 시간을 어떻게 하지는 못한다. 이러한 영적원리로 인해 알 수 있는 것이 있으니 예를 들어 원수가 환난을 일으키되 아버지의 시간에서 벗어나지는 못한다. 또한 그것을 감하시거나 그대로 두시는 것도 오로지 아버지께로 달려있다. 또한 원수가 환난을 이용해 자기사람들을 추수해 사망으로 이끌 때 아버지께 은혜를 입은 자들도 함께 사망으로 데려가고자 오랫동안 준비하고 그것을 일으킬지라도 오히려 거룩하신 영께서 그리스도의 계획대로 아버지께 은혜 입은 영혼들을 한 명도 빠짐없이 안전한 피난처로 다 이끄시며 또한 환난을 통해 한 영혼이라도 더 세상에서 돌이켜 나와 거룩에 애쓰길 원하신다. 그리하여 그들의 육이 감당할 수 있도록 환난의 기간을 제한하시리니 유대인과 이방인의 역사가운데 있어왔던 모든 전쟁도 또한 앞으로 남은 환난들도 이와 같을 것이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너희도 아는 바니 만일 집주인이 도적이 어느 경점에 올 줄을 알았더면 깨어 있어 그 집을 뚫지 못하게 하였으리라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이는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자 중에서 하나도 잃지 아니하였삽나이다 하신 말씀을 응하게 하려 함이러라”

“너희 이스라엘 자손들아 그 날에 여호와께서 창일하는 하수에서부터 애굽 시내에까지 과실을 떠는 것같이 너희를 일일이 모으시리라”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이백육십 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할 것이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태그 구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